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317] Re:초보적인 질문
아루스 [tinydew4] 1440 읽음    2007-08-19 21:44
1. 포매터 이용
double a = 3.33344;
Memo1->Lines->Add( AnsiString().sprintf( "고고 : %.3f", a);

2. 함수 이용
double a = 3.33344;
Memo1->Lines->Add( "고고 : " + FloatToStr( RoundTo( a, -3 ) ) );
RoundTo : 반올림
FloatToStr : 소수를 문자로


라이손레종ㅎ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하나 하믄 하나 막히네요 ..-.-;; 아응~ 속이 타요~ ㅎㅎ
: 예전에 ~ 터보 c 에서 ~
:
:
: double a = 3.33344;
: printf ("고고 : %.3f \n",a );
:
: 이렇게 하면 " 고고 : 3.333" 이렇게 출력 되자나요~ ^^ 오래되서 가물 ^^;
:
: 그걸 빌더에 따라 했는뎅..
: Memo1->Lines->Add("고고 : %.3f\n",as);
:
: 안되요 -.-;; 아응 ㅠ.ㅠ 갈차 주세요~~
:
: 문자와 숫자를 같이 출력 했으면 하고요~, 자리수 지정도 했으면 해요 ㅠ.ㅠ
: 속이 속이 아녀요~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해요`^------^

+ -

관련 글 리스트
50314 초보적인 질문 " 문자와 숫자 어떻게 같이 출력 ㅜ.ㅜ" 라이손레종ㅎ 1323 2007/08/19
50317     Re:초보적인 질문 아루스 1440 2007/08/19
50315     Re:초보적인 질문 pili 1185 2007/08/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