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하나 하믄 하나 막히네요 ..-.-;; 아응~ 속이 타요~ ㅎㅎ
예전에 ~ 터보 c 에서 ~
double a = 3.33344;
printf ("고고 : %.3f \n",a );
이렇게 하면 " 고고 : 3.333" 이렇게 출력 되자나요~ ^^ 오래되서 가물 ^^;
그걸 빌더에 따라 했는뎅..
Memo1->Lines->Add("고고 : %.3f\n",as);
안되요 -.-;; 아응 ㅠ.ㅠ 갈차 주세요~~
문자와 숫자를 같이 출력 했으면 하고요~, 자리수 지정도 했으면 해요 ㅠ.ㅠ
속이 속이 아녀요~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