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315]
Re:초보적인 질문
pili
[
]
1185 읽음
2007-08-19
14:07
{
double a = 3.333;
char strval[100];
memset(strval, 0x00, 100);
sprintf(strval, "고고%f", a);
ShowMessage(strval);
}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요... ^^;;
라이손레종ㅎ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하나 하믄 하나 막히네요 ..-.-;; 아응~ 속이 타요~ ㅎㅎ
: 예전에 ~ 터보 c 에서 ~
:
:
: double a = 3.33344;
: printf ("고고 : %.3f \n",a );
:
: 이렇게 하면 " 고고 : 3.333" 이렇게 출력 되자나요~ ^^ 오래되서 가물 ^^;
:
: 그걸 빌더에 따라 했는뎅..
: Memo1->Lines->Add("고고 : %.3f\n",as);
:
: 안되요 -.-;; 아응 ㅠ.ㅠ 갈차 주세요~~
:
: 문자와 숫자를 같이 출력 했으면 하고요~, 자리수 지정도 했으면 해요 ㅠ.ㅠ
: 속이 속이 아녀요~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해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8252
+
-
관련 글 리스트
50314
초보적인 질문 " 문자와 숫자 어떻게 같이 출력 ㅜ.ㅜ"
라이손레종ㅎ
1323
2007/08/19
50317
Re:초보적인 질문
아루스
1441
2007/08/19
50315
Re:초보적인 질문
pili
1185
2007/08/1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