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쏘세지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지금 볼랜드 6.0을 빨리 설치 하려고 하는데 도무지 다운로드 받을곳이 없네영
: 공유싸이트에서도 5.0은 있는데 6.0은 없네영
: 6.0 엔터프라이즈 버젼 받을수 있는데가 혹시 있을까해서영 아니면 5.0에서 6.0으로 업데이트가 되는건지?
:
: 다들 더우신데 고생 많습니다 수고하십시요
:
: hacker004@hanamil.net
: 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노가다 뛰어도 툴 정도 구매 가능할거고, 학생이면 교수 한테 부탁하고
회사면 정품 쓰고 개인적 공부 목적이라도 여기 올린다는것 자체가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