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246] Re:Re:이런....
문제진 [munjejin] 1235 읽음    2007-08-12 23:59
문제진 님이 쓰신 글 :
: 쏘세지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지금 볼랜드 6.0을 빨리 설치 하려고 하는데 도무지 다운로드 받을곳이 없네영
: : 공유싸이트에서도 5.0은 있는데 6.0은 없네영
: : 6.0 엔터프라이즈 버젼 받을수 있는데가 혹시 있을까해서영 아니면 5.0에서 6.0으로 업데이트가 되는건지?
: :
: : 다들 더우신데 고생 많습니다 수고하십시요
: :
: : hacker004@hanamil.net
: : 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
: 4가지 없는 넘
: 넌 프로그램 하지 말라
:
: 넌 프로그램 하기 전에 인간이 먼저 되어야 한다.
:
: 어디 조용한 사찰에 가서 마음 수양이나 좀 하고 오거라
:
: 알겄냐 ? 아그야

너무 격한 표현을 써서 여기 회원님들에게는 죄송합니다.
살다보면 불법으로 소프트웨어를 쓰는 경우도 있지만
그런 애기는 때와 장소를 가려야 한다는게 제 생각인지라...

그것도 익명으로  어쩌구 저쩌구 해서 제가 회까닥 ...
다시한번 죄송하게 생각하니 회원님들께는 용서를 구합니다.
그러나 쏘시지인지 비엔나 인지.. 이사람에게는 하나도 미안한게 없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240 ******볼랜드 6.0 관련******* 쏘세지 1204 2007/08/12
50248     Re:******볼랜드 6.0 관련******* Skyz 1278 2007/08/13
50244     Re:이런.... 문제진 1218 2007/08/12
50246         Re:Re:이런.... 문제진 1235 2007/08/12
50243     Re:******볼랜드 6.0 관련******* ssssin 1187 2007/08/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