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제진 님이 쓰신 글 :
: 쏘세지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지금 볼랜드 6.0을 빨리 설치 하려고 하는데 도무지 다운로드 받을곳이 없네영
: : 공유싸이트에서도 5.0은 있는데 6.0은 없네영
: : 6.0 엔터프라이즈 버젼 받을수 있는데가 혹시 있을까해서영 아니면 5.0에서 6.0으로 업데이트가 되는건지?
: :
: : 다들 더우신데 고생 많습니다 수고하십시요
: :
: : hacker004@hanamil.net
: : 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
: 4가지 없는 넘
: 넌 프로그램 하지 말라
:
: 넌 프로그램 하기 전에 인간이 먼저 되어야 한다.
:
: 어디 조용한 사찰에 가서 마음 수양이나 좀 하고 오거라
:
: 알겄냐 ? 아그야
너무 격한 표현을 써서 여기 회원님들에게는 죄송합니다.
살다보면 불법으로 소프트웨어를 쓰는 경우도 있지만
그런 애기는 때와 장소를 가려야 한다는게 제 생각인지라...
그것도 익명으로 어쩌구 저쩌구 해서 제가 회까닥 ...
다시한번 죄송하게 생각하니 회원님들께는 용서를 구합니다.
그러나 쏘시지인지 비엔나 인지.. 이사람에게는 하나도 미안한게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