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쏘세지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지금 볼랜드 6.0을 빨리 설치 하려고 하는데 도무지 다운로드 받을곳이 없네영
: 공유싸이트에서도 5.0은 있는데 6.0은 없네영
: 6.0 엔터프라이즈 버젼 받을수 있는데가 혹시 있을까해서영 아니면 5.0에서 6.0으로 업데이트가 되는건지?
:
: 다들 더우신데 고생 많습니다 수고하십시요
:
: hacker004@hanamil.net
: 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4가지 없는 넘
넌 프로그램 하지 말라
넌 프로그램 하기 전에 인간이 먼저 되어야 한다.
어디 조용한 사찰에 가서 마음 수양이나 좀 하고 오거라
알겄냐 ? 아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