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223] Re:눈 짐작으로 - 이렇게 하면 될련지 모르겠네요
문제진 [munjejin] 1189 읽음    2007-08-10 00:20
라이손레종ㅎ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저번에 질문올리고 좋은 답변 얻어간 사람입니다 ^^
: 또 한번 어려움을;;( 제가 터보c 초보 사용자 였거든요.. -.- );
: 간단한 계산기능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하는데..
: Edit1.text 값이 2
: Edit2.text 값이 4  이면,
:
: 둘을 더해서 Memo1에 출력 하고자 합니다. 결과 값이 6이 나와야 하는데..
:
: Memo1->Text= Edit1->Text + Edit2->Text;
:
: 값이 24 요래.. 문자로 인식해 더합니다.. ;;
: 우예 하나용. ㅜ.ㅜ?  초보라서리... ㅠ.ㅠ
: 추가 질문하나더... 터보씨의 double 문으로 실수이든 정수이든 다 가능한뎅..
: 빌더에선 어떻게 하나용 ?
:
: 답글 달아주신분 정말 고맙겟습니다 ㅠ.ㅠ 어여 답변이 보고 싶어라~ ㅠ.ㅠ

Memo1->Text= IntToStr(StrToInt(Edit1->Text) + StrToInt(Edit2->Text));
테스트는 안했으니까 한번 해보십시요.

더 좋은 답변을 고수님들이 달아주실겁니다.
저도 영~ 초보라

+ -

관련 글 리스트
50222 초보적인 정수 입출력 ㅠ.ㅠ 라이손레종ㅎ 1078 2007/08/09
50247     Re:초보적인 정수 입출력 ㅠ.ㅠ 너브 1174 2007/08/13
50223     Re:눈 짐작으로 - 이렇게 하면 될련지 모르겠네요 문제진 1189 2007/08/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