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번에 질문올리고 좋은 답변 얻어간 사람입니다 ^^
또 한번 어려움을;;( 제가 터보c 초보 사용자 였거든요.. -.- );
간단한 계산기능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하는데..
Edit1.text 값이 2
Edit2.text 값이 4 이면,
둘을 더해서 Memo1에 출력 하고자 합니다. 결과 값이 6이 나와야 하는데..
Memo1->Text= Edit1->Text + Edit2->Text;
값이 24 요래.. 문자로 인식해 더합니다.. ;;
우예 하나용. ㅜ.ㅜ? 초보라서리... ㅠ.ㅠ
추가 질문하나더... 터보씨의 double 문으로 실수이든 정수이든 다 가능한뎅..
빌더에선 어떻게 하나용 ?
답글 달아주신분 정말 고맙겟습니다 ㅠ.ㅠ 어여 답변이 보고 싶어라~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