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yanon 님이 쓰신 글 :
: 에고.....제 질문이 전달이 잘못되엇네요...;;
: 제가 말하고자하는건
:
: 빌더를 그냥 처음부터 다시 배운다는 말이였습니다-_-;;...;
:
: API말이 너무 자주 나와서...얘기가 잘못전달되엇네요
:
:
:
:
:
: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 좀 무리가 있는 답변이지만....
: :
: : Windows API 정복
: : 김상형
: : 한빛미디어
: :
: : 뭐 빌더 사용하기 전에 윈도우 API에 대해서 알아야 한다길래 적어 봤습니다.
: : 고로 빌더와는 전혀 관련이 없지요....
: :
: : 그리고 열프 하세요....
: : 바이
: :
: :
: :
: :
: : Kyanon 님이 쓰신 글 :
: : : 올해 대학에 갓 입학하여 프로그래밍을 하기시작한 새내기 입니다.
: : :
: : : 사정상(?) 스케줄프로그램을 좀 만들어야하는데요
: : : 배운게 C언어, 그것도 콘솔밖에 없는상황에서 윈도우 프로그래밍하려고 나름 win32 api좀 끄적이고 있다가(...이건뭐......-_-;;;.............후.......ㅠㅠ...)
: : :
: : : 빌더로 윈도우 프로그래밍이 쉽다고 들어서 이리저리 뒤적거리다가 여기 왔습니다.
: : :
: : : 그래서 이리저리 해보려고하는데..........
: : : -_-도데체 뭘부터 보면서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잡힙니다.
: : :
: : : 기초적인걸 뭐 보면 좋을지도-_-..;
: : :
: : : 또 혹시 스케쥴관리 프로그램 관련 참고할만한게 있는지요....
: : : (api든 빌더를 이용하거든...무튼...뭐든지요!-_-;;)
: : :
: : :
: : : 예의없는 초보자가 이렇게 애원해봅니다..-_-;
: : :
: : :
: : : (아 기본적으로 C언어밖에 안했지만 C++의 클래스나...뭐 이런거는 알고있습니다!-_-;;...API하다보니..저절로 알게되더라구요-_-;)
c언어 기초 책부터 보시고 c++빌더 책을 보시면 되겠ㄴㅔ요
일단 문법이나 간단한것 부터 배우고 해야지
밑에 기초도 없이 탑을 쌓으면 와르르 무너집니다
기초부터 3개월에서 1년 다지고 시작하세요 [ 이 기간동안 책으로만 공부 ]
비쥬얼베이식은 하루만 봐도 짤수있지만
c는 기초나 문법 익히고 안하면 문장에 에러만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