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143] 초보자가 미친질문하나만하겠습니다.
Kyanon [zip43] 1122 읽음    2007-08-01 05:46
올해 대학에 갓 입학하여 프로그래밍을 하기시작한 새내기 입니다.

사정상(?) 스케줄프로그램을 좀 만들어야하는데요
배운게 C언어, 그것도 콘솔밖에 없는상황에서 윈도우 프로그래밍하려고 나름 win32 api좀 끄적이고 있다가(...이건뭐......-_-;;;.............후.......ㅠㅠ...)

빌더로 윈도우 프로그래밍이 쉽다고 들어서 이리저리 뒤적거리다가 여기 왔습니다.

그래서 이리저리 해보려고하는데..........
-_-도데체 뭘부터 보면서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잡힙니다.

기초적인걸 뭐 보면 좋을지도-_-..;

또 혹시 스케쥴관리 프로그램 관련 참고할만한게 있는지요....
(api든 빌더를 이용하거든...무튼...뭐든지요!-_-;;)


예의없는 초보자가 이렇게 애원해봅니다..-_-;


(아 기본적으로 C언어밖에 안했지만 C++의 클래스나...뭐 이런거는 알고있습니다!-_-;;...API하다보니..저절로 알게되더라구요-_-;)

+ -

관련 글 리스트
50143 초보자가 미친질문하나만하겠습니다. Kyanon 1122 2007/08/01
50145         Re:Re:초보자가 미친질문하나만하겠습니다. Kyanon 1065 2007/08/01
50179             Re:Re:Re:초보자가 미친질문하나만하겠습니다. 외랑 1161 2007/08/06
50177             Re:Re:Re:초보자가 미친질문하나만하겠습니다. 금목암 1010 2007/08/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