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대학에 갓 입학하여 프로그래밍을 하기시작한 새내기 입니다.
사정상(?) 스케줄프로그램을 좀 만들어야하는데요
배운게 C언어, 그것도 콘솔밖에 없는상황에서 윈도우 프로그래밍하려고 나름 win32 api좀 끄적이고 있다가(...이건뭐......-_-;;;.............후.......ㅠㅠ...)
빌더로 윈도우 프로그래밍이 쉽다고 들어서 이리저리 뒤적거리다가 여기 왔습니다.
그래서 이리저리 해보려고하는데..........
-_-도데체 뭘부터 보면서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잡힙니다.
기초적인걸 뭐 보면 좋을지도-_-..;
또 혹시 스케쥴관리 프로그램 관련 참고할만한게 있는지요....
(api든 빌더를 이용하거든...무튼...뭐든지요!-_-;;)
예의없는 초보자가 이렇게 애원해봅니다..-_-;
(아 기본적으로 C언어밖에 안했지만 C++의 클래스나...뭐 이런거는 알고있습니다!-_-;;...API하다보니..저절로 알게되더라구요-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