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145] Re:Re:초보자가 미친질문하나만하겠습니다.
Kyanon [zip43] 1064 읽음    2007-08-01 08:34
에고.....제 질문이 전달이 잘못되엇네요...;;
제가 말하고자하는건

빌더를 그냥 처음부터 다시 배운다는 말이였습니다-_-;;...;

API말이 너무 자주 나와서...얘기가 잘못전달되엇네요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좀 무리가 있는 답변이지만....
:
: Windows API 정복
: 김상형
: 한빛미디어
:
: 뭐 빌더 사용하기 전에 윈도우 API에 대해서 알아야 한다길래 적어 봤습니다.
: 고로 빌더와는 전혀 관련이 없지요....
:
: 그리고 열프 하세요....
: 바이
:
:
:
:
: Kyanon 님이 쓰신 글 :
: : 올해 대학에 갓 입학하여 프로그래밍을 하기시작한 새내기 입니다.
: :
: : 사정상(?) 스케줄프로그램을 좀 만들어야하는데요
: : 배운게 C언어, 그것도 콘솔밖에 없는상황에서 윈도우 프로그래밍하려고 나름 win32 api좀 끄적이고 있다가(...이건뭐......-_-;;;.............후.......ㅠㅠ...)
: :
: : 빌더로 윈도우 프로그래밍이 쉽다고 들어서 이리저리 뒤적거리다가 여기 왔습니다.
: :
: : 그래서 이리저리 해보려고하는데..........
: : -_-도데체 뭘부터 보면서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잡힙니다.
: :
: : 기초적인걸 뭐 보면 좋을지도-_-..;
: :
: : 또 혹시 스케쥴관리 프로그램 관련 참고할만한게 있는지요....
: : (api든 빌더를 이용하거든...무튼...뭐든지요!-_-;;)
: :
: :
: : 예의없는 초보자가 이렇게 애원해봅니다..-_-;
: :
: :
: : (아 기본적으로 C언어밖에 안했지만 C++의 클래스나...뭐 이런거는 알고있습니다!-_-;;...API하다보니..저절로 알게되더라구요-_-;)

+ -

관련 글 리스트
50143 초보자가 미친질문하나만하겠습니다. Kyanon 1122 2007/08/01
50145         Re:Re:초보자가 미친질문하나만하겠습니다. Kyanon 1064 2007/08/01
50179             Re:Re:Re:초보자가 미친질문하나만하겠습니다. 외랑 1160 2007/08/06
50177             Re:Re:Re:초보자가 미친질문하나만하겠습니다. 금목암 1010 2007/08/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