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걍 Char로 받아들여두 갠찮은걸루 알고 있습니당.
제 멜주소 찍으시면 보이시니깐요. 정 부끄러우시면 메일로 물어보세요.
저도 초보라 아는 부분까지만 답변해드리겠습니당.
참고로, 전 자동화 장비 프로그램이라 도움이 될지.. *^^*
분숭사 님이 쓰신 글 :
: 실력이 늘지 않는 초보 3개월차 입니다. ㅠㅠ
: 궁금한것이 있어서요.
: 제가 Cport3.0을 이용해서 RS232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피드백으로 만들었구요, 저장은......
:
: void __fastcall TForm1::ComPortRxChar(TObject *Sender, int Count)
: {
: AnsiString Str;
:
: ComPort->ReadStr(Str, Count);
: Memo1->Text = Memo1->Text + Str;
: }
: 이렇게 하도록 만들었습니다.
: 그런데 장치(가변저항을 바꾸면 다른 숫자를 보내는 장비) 쪽에서 숫자를 보내면 아스키로 오잖어요. 그런데 이런 식으로 걍 저장시키면 아스키값으로 뜨나요?
: 아님 그 아스키값을 숫자로 만드는 함수가 필요 한가 해서요...
: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 드리구요, 제가 모르는게 많아서 그러는데 제가 물어보면 대충 가르쳐 주실분 안계신가요?
: 매번 여기에 글 올리려니 부끄러워서요 ㅡㅡ;
: 메일로 쪽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