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945] Re:Cport 관련 질문입니다.
착한아들(HoPe) [] 1099 읽음    2007-07-18 18:10
음...걍 Char로 받아들여두 갠찮은걸루 알고 있습니당.
제 멜주소 찍으시면 보이시니깐요. 정 부끄러우시면 메일로 물어보세요.
저도 초보라 아는 부분까지만 답변해드리겠습니당.

참고로, 전 자동화 장비 프로그램이라 도움이 될지.. *^^*

분숭사 님이 쓰신 글 :
: 실력이 늘지 않는 초보 3개월차 입니다. ㅠㅠ
:  궁금한것이 있어서요.
:  제가 Cport3.0을 이용해서 RS232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피드백으로 만들었구요, 저장은......

: void __fastcall TForm1::ComPortRxChar(TObject *Sender, int Count)
: {
:    AnsiString Str;
:
:    ComPort->ReadStr(Str, Count);
:    Memo1->Text = Memo1->Text + Str;
: }
:  이렇게 하도록 만들었습니다.
:  그런데 장치(가변저항을 바꾸면 다른 숫자를 보내는 장비) 쪽에서 숫자를 보내면 아스키로 오잖어요. 그런데 이런 식으로 걍 저장시키면 아스키값으로 뜨나요?
:  아님 그 아스키값을 숫자로 만드는 함수가 필요 한가 해서요...
: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 드리구요, 제가 모르는게 많아서 그러는데 제가 물어보면 대충 가르쳐 주실분 안계신가요?
:  매번 여기에 글 올리려니 부끄러워서요 ㅡㅡ;
:  메일로 쪽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_)

+ -

관련 글 리스트
49943 Cport 관련 질문입니다. 분숭사 1093 2007/07/18
49945     Re:Cport 관련 질문입니다. 착한아들(HoPe) 1099 2007/07/18
49955         Re:Re:Cport 관련 질문입니다. 금목암 1130 2007/07/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