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943] Cport 관련 질문입니다.
분숭사 [mlj02] 1093 읽음    2007-07-18 17:39
실력이 늘지 않는 초보 3개월차 입니다. ㅠㅠ
궁금한것이 있어서요.
제가 Cport3.0을 이용해서 RS232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피드백으로 만들었구요, 저장은......

void __fastcall TForm1::ComPortRxChar(TObject *Sender, int Count)
{
   AnsiString Str;

   ComPort->ReadStr(Str, Count);
   Memo1->Text = Memo1->Text + Str;
}
이렇게 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장치(가변저항을 바꾸면 다른 숫자를 보내는 장비) 쪽에서 숫자를 보내면 아스키로 오잖어요. 그런데 이런 식으로 걍 저장시키면 아스키값으로 뜨나요?
아님 그 아스키값을 숫자로 만드는 함수가 필요 한가 해서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 드리구요, 제가 모르는게 많아서 그러는데 제가 물어보면 대충 가르쳐 주실분 안계신가요?
매번 여기에 글 올리려니 부끄러워서요 ㅡㅡ;
메일로 쪽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_)

+ -

관련 글 리스트
49943 Cport 관련 질문입니다. 분숭사 1093 2007/07/18
49945     Re:Cport 관련 질문입니다. 착한아들(HoPe) 1100 2007/07/18
49955         Re:Re:Cport 관련 질문입니다. 금목암 1130 2007/07/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