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력이 늘지 않는 초보 3개월차 입니다. ㅠㅠ
궁금한것이 있어서요.
제가 Cport3.0을 이용해서 RS232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피드백으로 만들었구요, 저장은......
void __fastcall TForm1::ComPortRxChar(TObject *Sender, int Count)
{
AnsiString Str;
ComPort->ReadStr(Str, Count);
Memo1->Text = Memo1->Text + Str;
}
이렇게 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장치(가변저항을 바꾸면 다른 숫자를 보내는 장비) 쪽에서 숫자를 보내면 아스키로 오잖어요. 그런데 이런 식으로 걍 저장시키면 아스키값으로 뜨나요?
아님 그 아스키값을 숫자로 만드는 함수가 필요 한가 해서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 드리구요, 제가 모르는게 많아서 그러는데 제가 물어보면 대충 가르쳐 주실분 안계신가요?
매번 여기에 글 올리려니 부끄러워서요 ㅡㅡ;
메일로 쪽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