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860] 프레임을 사용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정유수 [yousoo] 1009 읽음    2007-07-10 17:15
말씀하신대로 프레임을 사용했습니다.
이런식의 장면전환에서는 프레임사용이 거의 정설이니 말이지요.

그런데 문제는

왼쪽의 트리뷰가 프레임을 바꿔주는 길잡이 역할을 해야 하는데..

각각의 트리뷰 아이템에 click 이벤트를 걸어주어 해당 아이템에 연결되어 있는 프레임만 Visible = False 나

Visible = True 걸어주려면 방법이 없냐는 질문이었습니다.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여러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겠지만 Frame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아래 링크의 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5306
:
: 정유수 님이 쓰신 글 :
: : c++초보입니다.
: :
: : 왼쪽에 프레임을 하나 만들고 그 안에
: :
: : 트리뷰를 심어 놓았습니다.
: :
: : 트리뷰에서 각 아이템을 클릭시
: :
: : 오른쪽의 프레임에 장면전환(?)을 하도록 하고 싶은데요..
: :
: :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
: :
: :
: : 그림 파일 첨부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856 트리아이템 클릭시 프레임의 장면전환(?) 정유수 977 2007/07/10
49859     Re:트리아이템 클릭시 프레임의 장면전환(?) smleelms 961 2007/07/10
49860         프레임을 사용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정유수 1009 2007/07/10
49863             Re:프레임을 사용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장성호 1190 2007/07/10
49864                 감사합니다. 정유수 907 2007/07/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