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859] Re:트리아이템 클릭시 프레임의 장면전환(?)
smleelms [smleelms] 961 읽음    2007-07-10 17:07
여러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겠지만 Frame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의 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5306

정유수 님이 쓰신 글 :
: c++초보입니다.
:
: 왼쪽에 프레임을 하나 만들고 그 안에
:
: 트리뷰를 심어 놓았습니다.
:
: 트리뷰에서 각 아이템을 클릭시
:
: 오른쪽의 프레임에 장면전환(?)을 하도록 하고 싶은데요..
:
: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
:
: 그림 파일 첨부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856 트리아이템 클릭시 프레임의 장면전환(?) 정유수 977 2007/07/10
49859     Re:트리아이템 클릭시 프레임의 장면전환(?) smleelms 961 2007/07/10
49860         프레임을 사용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정유수 1010 2007/07/10
49863             Re:프레임을 사용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장성호 1190 2007/07/10
49864                 감사합니다. 정유수 908 2007/07/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