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859]
Re:트리아이템 클릭시 프레임의 장면전환(?)
smleelms
[
smleelms
]
961 읽음
2007-07-10
17:07
여러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겠지만 Frame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의 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5306
정유수 님이 쓰신 글 :
: c++초보입니다.
:
: 왼쪽에 프레임을 하나 만들고 그 안에
:
: 트리뷰를 심어 놓았습니다.
:
: 트리뷰에서 각 아이템을 클릭시
:
: 오른쪽의 프레임에 장면전환(?)을 하도록 하고 싶은데요..
:
: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
:
: 그림 파일 첨부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7442
+
-
관련 글 리스트
49856
트리아이템 클릭시 프레임의 장면전환(?)
정유수
977
2007/07/10
49859
Re:트리아이템 클릭시 프레임의 장면전환(?)
smleelms
961
2007/07/10
49860
프레임을 사용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정유수
1010
2007/07/10
49863
Re:프레임을 사용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1190
2007/07/10
49864
감사합니다.
정유수
908
2007/07/1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