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강슬기 님이 쓰신 글 :
: ljagho 님이 쓰신 글 :
: : 엑셀에 데이터를 옮길때에 엑셀 타이틀이 BOOK1으로 나오는데 그 타이틀 이름을 제 맘데로
: : 정할 수 있는지요 또 이미지를 옮길때 이미지는 나오는데 그 셀 위치를 정할 수 있는 방법 참고로
: : ole로 작업하지 않고 ExcelApplication, ExcelWorksheet, ExcelWorkbook로 작업을 했습니다.
:
: 타이틀이라고 하시면, 파일 이름을 바꿔서 저장하길 원하시는것 같군요.
: ExcelWorkbook으로 선언된 인스턴스를 가지고
: SaveAs()라는 메소드를 호출해주시면 됩니다.
:
: Wb->SaveAs( m_strFileName, // Filename
: TNoParam(), // FileFormat
: TNoParam(), // Password
: TNoParam(), // WriteResPassword
: TNoParam(), // ReadOnlyRecommended
: TNoParam(), // CreateBackup
: Excel_xp::xlExclusive, // AccessMode
: TNoParam(), // Conflictresolution
: TNoParam(), // AddToMru
: TNoParam(), // TextCodePate
: TNoParam(), // TextVisualLayout
: TNoParam(), // Local
: TDefLCID()); // lcid;
:
: 저는 위와 같은 코드를 사용했습니다.
:
: 그리고 이미지를 옮길때 셀의 위치를 정하는 방법은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이미지는 좌표에 의해 위치값이 표현되기 때문에,
: 셀의 크기들을 계산한다면 이미지 좌표를 설정할 수 있을 겁니다.
:
: 셀의 크기를 가져오는 함수는
:
: ExcelWorksheet 에 있습니다.
:
: Ws->get_Range("A2","B3")->get_Height();
: Ws->get_Range("A2","B3")->get_Width();
오늘 이것 때문에 골머리 아팠는데 감사합니다.
근데 첫번째 문제가 그게 아닌데... 파일 그림에 보면 Microsoft Excel - Book37 이부분에 Book37을 바꾸고 싶어서요 이거 어떻게 해결해 주시면 안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