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jagho 님이 쓰신 글 :
: 엑셀에 데이터를 옮길때에 엑셀 타이틀이 BOOK1으로 나오는데 그 타이틀 이름을 제 맘데로
: 정할 수 있는지요 또 이미지를 옮길때 이미지는 나오는데 그 셀 위치를 정할 수 있는 방법 참고로
: ole로 작업하지 않고 ExcelApplication, ExcelWorksheet, ExcelWorkbook로 작업을 했습니다.
타이틀이라고 하시면, 파일 이름을 바꿔서 저장하길 원하시는것 같군요.
ExcelWorkbook으로 선언된 인스턴스를 가지고
SaveAs()라는 메소드를 호출해주시면 됩니다.
Wb->SaveAs( m_strFileName, // Filename
TNoParam(), // FileFormat
TNoParam(), // Password
TNoParam(), // WriteResPassword
TNoParam(), // ReadOnlyRecommended
TNoParam(), // CreateBackup
Excel_xp::xlExclusive, // AccessMode
TNoParam(), // Conflictresolution
TNoParam(), // AddToMru
TNoParam(), // TextCodePate
TNoParam(), // TextVisualLayout
TNoParam(), // Local
TDefLCID()); // lcid;
저는 위와 같은 코드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를 옮길때 셀의 위치를 정하는 방법은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미지는 좌표에 의해 위치값이 표현되기 때문에,
셀의 크기들을 계산한다면 이미지 좌표를 설정할 수 있을 겁니다.
셀의 크기를 가져오는 함수는
ExcelWorksheet 에 있습니다.
Ws->get_Range("A2","B3")->get_Height();
Ws->get_Range("A2","B3")->get_Widt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