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별 문제가 없다면 맞겠지요~
:
: 다만 삭제할 때 delete [] Tmp; 해 주시면 될 듯...
:
: 혹시 걱정이 되신다면
:
: Project -> Option -> CodeGuard를 체크하셔서 메모리 해제가 정상적으로 되는지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
:
: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 만약 A 라는 Thread 에서
: : char *pBuff = new char[20]
: : ..
: : 생략
: : ..
: : PostThreadMessage(BThread, WM_DATA, (WPARAM)pBuff, 0);
: :
: : 이렇게 데이터를 포인터로 날린후..
: :
: : B라는 Thread에서 저 포인터를 delete를 해줄려는데...
: : 그럼 B라는 Thread에서는
: : Msg.wParam으로 값을 받아..
: :
: : char *Tmp = (char)&Msg.wParam;
: :
: : ..
: : 데이터 처리 생략
: : ..
: :
: : 후에
: :
: : delete Tmp;
: : 이렇게 해주면.. pBuff와 Tmp의 메모리가 제대로 해제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ㅠㅠ
: :
: : 포인터넘겨받는법이 저게 맞는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