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593] Re:Re:[질문]감사합니다. ^^ 넹무
초보빌더 [] 1240 읽음    2007-06-07 20:44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별 문제가 없다면 맞겠지요~
:
: 다만 삭제할 때 delete [] Tmp; 해 주시면 될 듯...
:
: 혹시 걱정이 되신다면
:
: Project -> Option -> CodeGuard를 체크하셔서 메모리 해제가 정상적으로 되는지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
:
: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 만약 A 라는 Thread 에서
: : char *pBuff = new char[20]
: : ..
: : 생략
: : ..
: : PostThreadMessage(BThread, WM_DATA, (WPARAM)pBuff, 0);
: :
: : 이렇게 데이터를 포인터로 날린후..
: :
: : B라는 Thread에서 저 포인터를 delete를 해줄려는데...
: : 그럼 B라는 Thread에서는
: : Msg.wParam으로 값을 받아..
: :
: : char *Tmp = (char)&Msg.wParam;
: :
: : ..
: : 데이터 처리 생략
: : ..
: :
: : 후에
: :
: : delete Tmp;
: : 이렇게 해주면.. pBuff와 Tmp의 메모리가 제대로 해제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ㅠㅠ
: :
: : 포인터넘겨받는법이 저게 맞는건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49586 [질문]메모리관련 초보빌더 1149 2007/06/07
49590     Re:[질문]메모리관련 utime.김성하 1334 2007/06/07
49593         Re:Re:[질문]감사합니다. ^^ 넹무 초보빌더 1240 2007/06/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