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약 A 라는 Thread 에서
char *pBuff = new char[20]
..
생략
..
PostThreadMessage(BThread, WM_DATA, (WPARAM)pBuff, 0);
이렇게 데이터를 포인터로 날린후..
B라는 Thread에서 저 포인터를 delete를 해줄려는데...
그럼 B라는 Thread에서는
Msg.wParam으로 값을 받아..
char *Tmp = (char)&Msg.wParam;
..
데이터 처리 생략
..
후에
delete Tmp;
이렇게 해주면.. pBuff와 Tmp의 메모리가 제대로 해제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ㅠㅠ
포인터넘겨받는법이 저게 맞는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