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 문제가 없다면 맞겠지요~
다만 삭제할 때 delete [] Tmp; 해 주시면 될 듯...
혹시 걱정이 되신다면
Project -> Option -> CodeGuard를 체크하셔서 메모리 해제가 정상적으로 되는지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만약 A 라는 Thread 에서
: char *pBuff = new char[20]
: ..
: 생략
: ..
: PostThreadMessage(BThread, WM_DATA, (WPARAM)pBuff, 0);
:
: 이렇게 데이터를 포인터로 날린후..
:
: B라는 Thread에서 저 포인터를 delete를 해줄려는데...
: 그럼 B라는 Thread에서는
: Msg.wParam으로 값을 받아..
:
: char *Tmp = (char)&Msg.wParam;
:
: ..
: 데이터 처리 생략
: ..
:
: 후에
:
: delete Tmp;
: 이렇게 해주면.. pBuff와 Tmp의 메모리가 제대로 해제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ㅠㅠ
:
: 포인터넘겨받는법이 저게 맞는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