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귀찮아 진다는 것이 User권한으로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계속 권한관련 창을 띄워 확인하는 등의 작업을 의미 하시는 것인지요?
추가적으로 Administrator계정을 활성화 시켜서 로그인하여 사용하면
그런 권한 확인등의 작업은 묻지 않더군요.
아니시면 다른 어떤 귀찮은 일들이 있을 수 있나요?
답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상구.패패루 님이 쓰신 글 :
: 어드민 권한으로 로그인 해도 기본적으로 전부 User권한으로 실행되죠.
: BCB6는 기본 프로젝트 폴더가 설치디렉토리의 Projects 폴더이기 때문에 아주 귀찮아집니다.
:
: 새벽 님이 쓰신 글 :
: : 김상구.패패루 님이 쓰신 글 :
: : : Vista에 BCB6를 설치하실때는 우선, 설치경로를 Program Files 밑이 아닌 다른 경로로 하셔야 합니다.
: : : 제 경우는 Legacy라는 폴더를 만들어서 설치했습니다.
: : : 다음, WinHelp가 비스타에선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별도로 MSDN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셔야 합니다.
: : : 그 외엔 별 문제 없군요. TChart는 제가 사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그 외 제가 사용하는 컴포넌트들이나 제가 만든 컴포넌트들은 전부 무리없이 설치됐고 잘 쓰고 있습니다.
: : :
: : : 새벽 님이 쓰신 글 :
: : : : 이번에 노트북을 새로 구입해서
: : : : 비스타가 있어서 Builder6을 그대로 설치하려고 하는데
: : : : Builder6은 설치가 되는데 TChart는 전혀 설치가 안되네요?
: : : : 그외 콤포넌트 몇가지도 설치가 잘안되네요?
: : : : 아시는분 도움을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