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506]
vista에 CBuilder6 문제있나요?
새벽
[
chawin
]
1090 읽음
2007-06-01
14:27
이번에 노트북을 새로 구입해서
비스타가 있어서 Builder6을 그대로 설치하려고 하는데
Builder6은 설치가 되는데 TChart는 전혀 설치가 안되네요?
그외 콤포넌트 몇가지도 설치가 잘안되네요?
아시는분 도움을 바랍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6673
+
-
관련 글 리스트
49506
vista에 CBuilder6 문제있나요?
새벽
1090
2007/06/01
51427
Re:vista에 CBuilder6 문제있나요?
준이
1061
2007/11/30
49509
Re:vista에 CBuilder6 문제있나요?
1332
2007/06/01
49574
[추가질문]왜 경로를 변경해야 하는지요?
새벽
1162
2007/06/07
49576
Vista의 보안정책 때문입니다.
1248
2007/06/07
49581
[ReQ]그럼 기본 Administrator를 활성화 시켜서...
새벽
1331
2007/06/0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