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574] [추가질문]왜 경로를 변경해야 하는지요?
새벽 [] 1161 읽음    2007-06-07 12:11
김상구.패패루 님이 쓰신 글 :
: Vista에 BCB6를 설치하실때는 우선, 설치경로를 Program Files 밑이 아닌 다른 경로로 하셔야 합니다.
: 제 경우는 Legacy라는 폴더를 만들어서 설치했습니다.
: 다음, WinHelp가 비스타에선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별도로 MSDN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셔야 합니다.
: 그 외엔 별 문제 없군요. TChart는 제가 사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그 외 제가 사용하는 컴포넌트들이나 제가 만든 컴포넌트들은 전부 무리없이 설치됐고 잘 쓰고 있습니다.
:
: 새벽 님이 쓰신 글 :
: : 이번에 노트북을 새로 구입해서
: : 비스타가 있어서 Builder6을 그대로 설치하려고 하는데
: : Builder6은 설치가 되는데 TChart는 전혀 설치가 안되네요?
: : 그외 콤포넌트 몇가지도 설치가 잘안되네요?
: : 아시는분 도움을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506 vista에 CBuilder6 문제있나요? 새벽 1090 2007/06/01
51427     Re:vista에 CBuilder6 문제있나요? 준이 1060 2007/11/30
49509     Re:vista에 CBuilder6 문제있나요? 김상구.패패루 1331 2007/06/01
49574         [추가질문]왜 경로를 변경해야 하는지요? 새벽 1161 2007/06/07
49576             Vista의 보안정책 때문입니다. 김상구.패패루 1247 2007/06/07
49581                 [ReQ]그럼 기본 Administrator를 활성화 시켜서... 새벽 1330 2007/06/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