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334]
Re:컴포넌트 제작시 디폴트값 지정..
달빛자르기
[
]
1047 읽음
2007-05-22
18:37
전체소스가 없어서 모르겠지만
FullScreenSize = fs0480;
이부분을 실수한거 같은데요. 프로퍼티의 이름과 같네요.
GetFullScreenSize에서 리턴하는 변수, 즉 SetFullScreenSize 함수에서 적용할 변수가 따로 있어야 하고요.
그 변수에 에 대입해야 하지 않을까요?
혹시 디자인타임에 프로퍼티 변경해서 그 값이 변경된다면 저부분을 타이핑 실수하신듯 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변수를 따로 하나더 만들어야 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6380
+
-
관련 글 리스트
49333
컴포넌트 제작시 디폴트값 지정..
DoyongID
1274
2007/05/22
49334
Re:컴포넌트 제작시 디폴트값 지정..
달빛자르기
1047
2007/05/22
49335
Re:Re:어찌된 일인지 생성자로 진입안되는 것 같습니다..
DoyongID
1086
2007/05/22
49336
Re:Re:Re:어찌된 일인지 생성자로 진입안되는 것 같습니다..
이정구
1088
2007/05/22
49337
Re:Re:Re:Re:어찌된 일인지 생성자로 진입안되는 것 같습니다..
DoyongID
1017
2007/05/2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