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333] 컴포넌트 제작시 디폴트값 지정..
DoyongID [doyongid] 1274 읽음    2007-05-22 16:31
생성자에다 디폴트값을 넣으면 컴포넌트를 폼에 떨궜을때 기본적으로 지정된 디폴트값이 들어가는 걸로 아는데요..

이상하게 안되네요.. (예전에는 되었던 것 같은데..ㅡ.ㅡ)

헤더에는 아래와 같이 했고...
enum TFullScreenSize { fs0240, fs0480, fs0600, fs0768, fs0960, fs1024, fs1200, fs0360w, fs0720w, fs1080w, fsMaximum };

class PACKAGE TD2DCore : public Classes::TComponent
{
__published:
    __property TFullScreenSize     FullScreenSize = { read = GetFullScreenSize, write = SetFullScreenSize, default = fs0480};


cpp에는 아래와 갈이 했습니다..
_fastcall TD2DCore::TD2DCore() : Classes::TComponent(Owner)
{
    FullScreenSize    = fs0480;
}

오브젝트 인스펙터 창에는 자꾸 fs0240으로 표시되네요.. 다른 속성도 마찬가지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333 컴포넌트 제작시 디폴트값 지정.. DoyongID 1274 2007/05/22
49334     Re:컴포넌트 제작시 디폴트값 지정.. 달빛자르기 1048 2007/05/22
49335         Re:Re:어찌된 일인지 생성자로 진입안되는 것 같습니다.. DoyongID 1086 2007/05/22
49336             Re:Re:Re:어찌된 일인지 생성자로 진입안되는 것 같습니다.. 이정구 1089 2007/05/22
49337                 Re:Re:Re:Re:어찌된 일인지 생성자로 진입안되는 것 같습니다.. DoyongID 1018 2007/05/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