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십니까.
:
게임 개발시에는 내부 로직의 변경이 무척 빈번하기 때문에 로직 부분을 스크립트로 많이 구현합니다.
1-2년전만해도 Lua를 많이 도입을 했었는데, 요즘은 잘 모르겠군요. :-)
Lua official site: http://www.lua.org
Lua에 대한 기본적인 자료는 아래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redwiki.net/wiki/wiki.php/Lua
저도 감시제어 시스템을 만들고 있는데, 로직 처리부분을 Lua로 구현하고 기반은 OPC를 이용하여 감시제어 시스템 framework를 만들어 보려고 준비중입니다. (대체 시작은 언제할지 모르겠네요. -_-) 일단, 지금 프로젝트부터 빨리 마무리 지어야 할터인데요.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