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294] Re:외부 언어 사용하기 혹은 포함하기..애매한 질문
이현진 [cyberpd] 931 읽음    2007-05-17 15:01
김석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십니까.
:

게임 개발시에는 내부 로직의 변경이 무척 빈번하기 때문에 로직 부분을 스크립트로 많이 구현합니다.
1-2년전만해도 Lua를 많이 도입을 했었는데, 요즘은 잘 모르겠군요. :-)

Lua official site:  http://www.lua.org

Lua에 대한 기본적인 자료는 아래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redwiki.net/wiki/wiki.php/Lua

저도 감시제어 시스템을 만들고 있는데, 로직 처리부분을 Lua로 구현하고 기반은 OPC를 이용하여 감시제어 시스템 framework를 만들어 보려고 준비중입니다. (대체 시작은 언제할지 모르겠네요. -_-) 일단, 지금 프로젝트부터 빨리 마무리 지어야 할터인데요. ㅜ.ㅜ

+ -

관련 글 리스트
49286 외부 언어 사용하기 혹은 포함하기..애매한 질문 김석찬 946 2007/05/17
49294     Re:외부 언어 사용하기 혹은 포함하기..애매한 질문 이현진 931 2007/05/17
49295         Re:Re:외부 언어 사용하기 혹은 포함하기..애매한 질문 김석찬 917 2007/05/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