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됩니다...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콘솔 모드인데 폼 DLL도 가능한가욤? (관계없나..ㅡ.ㅡ) 폼 DLL로 만들면 성능에는 문제가 없는지..
:
: 김호광 님이 쓰신 글 :
: : 안되시면 Form DLL을 사용하시지요?
: :
: : 보이지 않는 속성으로 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 :
: :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 : ADO 컴포넌트를 동적 생성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ADOConnection, ADOQuery, TADOStoredProc 사용중...)
: : :
: : : 이런 것들을 클레스화해서 쓰고 있는데, 이걸 DLL에 넣어서 쓰려고 합니다..
: : :
: : : 근데, DLL에 넣어서 쿼리문 날리고, 테이블 받고 그러니까 프로그램이 뻗더군요..
: : :
: : : 간단하게 select * from Table 이런 식으로 받는데 10개정도 받아야 하는데 2,3개 받다가 뻗어버립니다..
: : :
: : : 코드가드로도 원인을 잘 못찾겠더군요..
: : :
: : : 물론, DLL에 안넣고 그냥 메인 프로젝트에 넣어서 작업하면 잘됩니다..
: : :
: : : 지금 쓰레드 안에서 DB작업을 하고 있는데, ADO자체도 쓰레드를 쓰기 때문에(?) 일어나는 충돌이 아닌가도 생각되는데요.. 어떻게 하면 해결되는지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