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942] Re:ADO개체를 DLL에 넣으려고 하는데...
김호광 [testcode] 1122 읽음    2007-04-14 03:08
안되시면 Form DLL을 사용하시지요?

보이지 않는 속성으로 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ADO 컴포넌트를 동적 생성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ADOConnection, ADOQuery, TADOStoredProc 사용중...)
:
: 이런 것들을 클레스화해서 쓰고 있는데, 이걸 DLL에 넣어서 쓰려고 합니다..
:
: 근데, DLL에 넣어서 쿼리문 날리고, 테이블 받고 그러니까 프로그램이 뻗더군요..
:
: 간단하게 select * from Table 이런 식으로 받는데 10개정도 받아야 하는데 2,3개 받다가 뻗어버립니다..
:
: 코드가드로도 원인을 잘 못찾겠더군요..
:
: 물론, DLL에 안넣고 그냥 메인 프로젝트에 넣어서 작업하면 잘됩니다..
:
: 지금 쓰레드 안에서 DB작업을 하고 있는데, ADO자체도 쓰레드를 쓰기 때문에(?) 일어나는 충돌이 아닌가도 생각되는데요.. 어떻게 하면 해결되는지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937 ADO개체를 DLL에 넣으려고 하는데... DoyongID 1023 2007/04/13
48942     Re:ADO개체를 DLL에 넣으려고 하는데... 김호광 1122 2007/04/14
48943         Re:Re:ADO개체를 DLL에 넣으려고 하는데... DoyongID 1034 2007/04/14
48945             Re:Re:Re:ADO개체를 DLL에 넣으려고 하는데... 김호광 1209 2007/04/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