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937] ADO개체를 DLL에 넣으려고 하는데...
DoyongID [doyongid] 1022 읽음    2007-04-13 19:17
ADO 컴포넌트를 동적 생성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ADOConnection, ADOQuery, TADOStoredProc 사용중...)

이런 것들을 클레스화해서 쓰고 있는데, 이걸 DLL에 넣어서 쓰려고 합니다..

근데, DLL에 넣어서 쿼리문 날리고, 테이블 받고 그러니까 프로그램이 뻗더군요..

간단하게 select * from Table 이런 식으로 받는데 10개정도 받아야 하는데 2,3개 받다가 뻗어버립니다..

코드가드로도 원인을 잘 못찾겠더군요..

물론, DLL에 안넣고 그냥 메인 프로젝트에 넣어서 작업하면 잘됩니다..

지금 쓰레드 안에서 DB작업을 하고 있는데, ADO자체도 쓰레드를 쓰기 때문에(?) 일어나는 충돌이 아닌가도 생각되는데요.. 어떻게 하면 해결되는지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937 ADO개체를 DLL에 넣으려고 하는데... DoyongID 1022 2007/04/13
48942     Re:ADO개체를 DLL에 넣으려고 하는데... 김호광 1122 2007/04/14
48943         Re:Re:ADO개체를 DLL에 넣으려고 하는데... DoyongID 1034 2007/04/14
48945             Re:Re:Re:ADO개체를 DLL에 넣으려고 하는데... 김호광 1208 2007/04/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