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837] 감사합니다.~
우리 [palindrome] 958 읽음    2007-04-09 19:41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C++문법의 inline을 말하시는 것이라면...
: 컴파일러가 지능적이라서 inline선언은 알아서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원래 inline은 함수 호출의 오버헤드를 줄이고자 만들었지만...
:
: 요즘의 컴파일러가 함수를 분석하면서 inline키워드에 상관없이 함수를 inline화 하고 비inline화 합니다.
: 그럼
:
:
:
:
: 쩡이 님이 쓰신 글 :
: : Project Options / Compiler / Debugging 탭 안에
: : Disable inline expansions가 체크되어 있어서
: :
: : inline 함수를 쓰지 않으므로 컴파일한 오프젝트 파일이 똑같지 않나 생각됩니다.
: :
: : 이것이 기본설정이 된 것이 요즘 PC는 좋아서 inline함수를 써도
: : 별 다른 효과가 없어서 그렇다는 글을 포럼에서 본 적이 있네요.
: :
: : 정말 그런지는 테스트해보지는 않았습니다만... 쿨럭 ㅡ*ㅡ;
: :
: :
: :
: : 우리 님이 쓰신 글 :
: : : inline 을 사용할 수 있는 함수의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 : :
: : : 아무리 긴 함수도 inline이 적용되나요?
: : :
: : : 제가 길이가 좀 긴 함수에 inline을 사용해 보니
: : :
: : : 컴파일 후에 오브젝트크기가 똑같은것 같은데...
: : :
: : : 그러면 inline이 적용이 안된것이죠?
: : :
: : : inline을 어떻게 사용하는건지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8830 inline 사용에 관하여 우리 1004 2007/04/09
48833     Re:inline 사용에 관하여 쩡이 971 2007/04/09
48836         Re:Re:inline 사용에 관하여 김상면 1092 2007/04/09
48837             감사합니다.~ 우리 958 2007/04/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