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 Options / Compiler / Debugging 탭 안에
Disable inline expansions가 체크되어 있어서
inline 함수를 쓰지 않으므로 컴파일한 오프젝트 파일이 똑같지 않나 생각됩니다.
이것이 기본설정이 된 것이 요즘 PC는 좋아서 inline함수를 써도
별 다른 효과가 없어서 그렇다는 글을 포럼에서 본 적이 있네요.
정말 그런지는 테스트해보지는 않았습니다만... 쿨럭 ㅡ*ㅡ;
우리 님이 쓰신 글 :
: inline 을 사용할 수 있는 함수의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
: 아무리 긴 함수도 inline이 적용되나요?
:
: 제가 길이가 좀 긴 함수에 inline을 사용해 보니
:
: 컴파일 후에 오브젝트크기가 똑같은것 같은데...
:
: 그러면 inline이 적용이 안된것이죠?
:
: inline을 어떻게 사용하는건지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