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820] Re:Re:Re:Re:답변 감사합니다..^^ (냉무)
김은하 [] 1569 읽음    2007-04-09 13:27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이런건 잘모르겠느데요,,아마 bcb 기본 말고 다른 패키지가 설치되어서 그런거 같으네요.
:
: build with runtime packages 아래있는 에디트 박스에 있는 화일들하고 관련이 있을거 같으내요.
: 저는 이렇게 되어있는데...이게 기본적인것만 인지는 모르겠어요.
: 저랑 다른부분이나 님이 설치했던 패키지인것 같은거는 지우고 해보세요.
:
: vcl;rtl;dbrtl;adortl;vcldb;vclx;bdertl;vcldbx;ibxpress;dsnap;cds;bdecds;qrpt;teeui;teedb;
: tee;dss;teeqr;visualclx;visualdbclx;dsnapcrba;dsnapcon;
: bcbsmp;vclie;xmlrtl;inet;inetdbbde;inetdbxpress;inetdb;nmfast;webdsnap;
: bcbie;websnap;soaprtl;dclocx;dbexpress;dbxcds;indy;bcb2kaxserver;
:
:
: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 우선 답변 감사합니다....
: :
: : 근데요...
: :
: : 방태윤 님이 써주신 데로했는데요...
: :
: :  체크를 풀고 F9를 눌렀더니 에러가 뜨는데요..ㅜㅜ
: :
: : 에러가 E2141 Declaration syntax error  라고 뜨고
: :
: : syslnit.hpp하고요 sysConst.hpp에 "<------------------여기"라고 써있는 부분이 에러인데요....ㅜㅜ
: :
: : 왜 뜨는 건지 알수가 없어요..ㅜㅜ
: :
: : 체크 하고 F9눌렀을때는 됐는데... 체크 풀고 F9 누르면 에러나고요... 다시 체크 하고 F9눌러도 에러가 나네요...
: :
: : 왜 그런지 알려주세요..ㅜㅜ
: :
: : syslnit.hpp에서
: : //-- user supplied -----------------------------------------------------------
: : namespace Sysinit
: : {
: : extern PACKAGE HINSTANCE HInstance;  <------------------여기
: : } /* namespace Sysinit */
: :
: : namespace Sysinit
: : {
: : //-- type declarations -------------------------------------------------------
: : //-- var, const, procedure ---------------------------------------------------
: : extern PACKAGE bool ModuleIsLib; <------------------여기
: : extern PACKAGE bool ModuleIsPackage; <------------------여기
: : extern PACKAGE bool ModuleIsCpp; <------------------여기
: : extern PACKAGE int TlsIndex; <------------------여기
: : extern PACKAGE Byte TlsLast; <------------------여기
: : extern PACKAGE System::TDLLProc DllProc; <------------------여기
: : #pragma error Unsupported symbol type (4, DllProcEx) <------------------여기
: : extern PACKAGE int DataMark; <------------------여기
: : extern PACKAGE void __cdecl VclInit(bool isDLL, bool isPkg, int hInst, bool isGui); <------------여기
: : extern PACKAGE void __cdecl VclExit(void); <------------------여기
: : }    /* namespace Sysinit */
: :
: : sysConst.hpp에서
: : namespace Sysconst
: : {
: : //-- type declarations -------------------------------------------------------
: : //-- var, const, procedure ---------------------------------------------------
: : extern PACKAGE System::ResourceString _SUnknown;<------------------여기
: : #define Sysconst_SUnknown System::LoadResourceString(&Sysconst::_SUnknown)
: : extern PACKAGE System::ResourceString _SInvalidInteger;<------------------여기
: : #define Sysconst_SInvalidInteger System::LoadResourceString(&Sysconst::_SInvalidInteger)
: :                    .
: :                    .
: :                    .
: :                    .
: :                    .
: : }    /* namespace Sysconst */
: :
: :
: :
: :
: :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 : 실행했을때 무슨무슨 파일이 없다고 나온다면, 없다고 나온 파일들을 그 pc에 복사해 줘야합니다.
: : : 그래서 그런거 땜에 보통 install 을 통해서 프로그램을 배포하자나요,?
: : :
: : : install 하지 않고 실행화일로만 배포하려면 project-options 에서
: : : linker 탭에서 use dynamic rtl 체트를 풀고,packages탭의 build with runtime package 체크를 풀어주면
: : : 실행화일에 해당파일들이 포함되게되므로 단독으로 실행가능합니다.
: : :
: : : dbExpress를 사용하셨다면 혹시 alias 문제인지도 모르겠네요.
: : : TTable 등에 직접 table 패스를 지정하지 않고 alias 를 만들어 사용한 경우에는
: : : 다른pc에도 alias 를 수동으로 만들어줘야 합니다.(프로그램에서 직접 만들는 방법도 있습니다.)
: : :
: : : 그럼,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 :
: : :
: : :
: : :
: : :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 : : 빌더에서요 F9번 눌러서 실행 파일을 만들었는데요...
: : : :
: : : : 실행파일 크기가 좀 작아서 이상하다라고만 생각하고..
: : : :
: : : : DB랑 실행파일을 복사해서 다른 컴에서 실행했는데...
: : : :
: : : : 실행이 안되더라구요..^^;;
: : : :
: : : : 어떻게 하면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나요??
: : : :
: : : : dbExpress를 사용 했거든요..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8809 [급질문]실행파일을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되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ㅜㅜ 김은하 1055 2007/04/09
48811     Re:[급질문]실행파일을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되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ㅜㅜ 방태윤 1439 2007/04/09
48813         Re:Re:[급질문]답변 감사합니다. 근데요..install 하지 않고 실행화일을 만들려고했는데요..에러가ㅜㅜ 김은하 1382 2007/04/09
48814             Re:Re:Re:[급질문]답변 감사합니다. 근데요..install 하지 않고 실행화일을 만들려고했는데요..에러가 방태윤 1603 2007/04/09
48820                 Re:Re:Re:Re:답변 감사합니다..^^ (냉무) 김은하 1569 2007/04/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