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809]
[급질문]실행파일을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되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ㅜㅜ
김은하
[
yosu
]
1054 읽음
2007-04-09
09:28
빌더에서요 F9번 눌러서 실행 파일을 만들었는데요...
실행파일 크기가 좀 작아서 이상하다라고만 생각하고..
DB랑 실행파일을 복사해서 다른 컴에서 실행했는데...
실행이 안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나요??
dbExpress를 사용 했거든요.. 알려주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5358
+
-
관련 글 리스트
48809
[급질문]실행파일을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되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ㅜㅜ
김은하
1054
2007/04/09
48811
Re:[급질문]실행파일을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되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ㅜㅜ
방태윤
1439
2007/04/09
48813
Re:Re:[급질문]답변 감사합니다. 근데요..install 하지 않고 실행화일을 만들려고했는데요..에러가ㅜㅜ
김은하
1382
2007/04/09
48814
Re:Re:Re:[급질문]답변 감사합니다. 근데요..install 하지 않고 실행화일을 만들려고했는데요..에러가
방태윤
1603
2007/04/09
48820
Re:Re:Re:Re:답변 감사합니다..^^ (냉무)
김은하
1569
2007/04/0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