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행했을때 무슨무슨 파일이 없다고 나온다면, 없다고 나온 파일들을 그 pc에 복사해 줘야합니다.
그래서 그런거 땜에 보통 install 을 통해서 프로그램을 배포하자나요,?
install 하지 않고 실행화일로만 배포하려면 project-options 에서
linker 탭에서 use dynamic rtl 체트를 풀고,packages탭의 build with runtime package 체크를 풀어주면
실행화일에 해당파일들이 포함되게되므로 단독으로 실행가능합니다.
dbExpress를 사용하셨다면 혹시 alias 문제인지도 모르겠네요.
TTable 등에 직접 table 패스를 지정하지 않고 alias 를 만들어 사용한 경우에는
다른pc에도 alias 를 수동으로 만들어줘야 합니다.(프로그램에서 직접 만들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럼,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빌더에서요 F9번 눌러서 실행 파일을 만들었는데요...
:
: 실행파일 크기가 좀 작아서 이상하다라고만 생각하고..
:
: DB랑 실행파일을 복사해서 다른 컴에서 실행했는데...
:
: 실행이 안되더라구요..^^;;
:
: 어떻게 하면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나요??
:
: dbExpress를 사용 했거든요..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