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저도 나요.
: BCB 6.0 인데 그냥 설치하면 멀쩡한데 패치 다 하고 나면 그러죠.
: 처음엔 컴파일때만 가끔 나다가 이젠 거의 상습적이네요.
: 코딩하다가도 어느 줄은 클릭만 하면 에러가 나기도 하고,
: 요즘은 프로젝트 열고 처음 저장할때 에러한번 나네요.
: 몇년 전에 쓸 때도 이랬는데
: 최근 다시 하려니 더 많이 나는 에러 -_-;
:
: zeFa 님이 쓰신 글 :
: : 컴파일시에 매번 나오는 애러도 아니고.
: : 가끔 발생을 하는데..
: : 이유를 모르겠네요 ;;;
: : 이미지 추가했구요.
: : 에러가 나도. 컴파일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
: : 헬프미~
아. 그렇군요..
아..bcb6.0꼬랐어. ;ㅁ; ㅎㅎ
답변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