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715] Re:[에러화면]저 질문좀 할께요. ;
아루스 [tinydew4] 877 읽음    2007-04-01 21:55
저도 나요.
BCB 6.0 인데 그냥 설치하면 멀쩡한데 패치 다 하고 나면 그러죠.
처음엔 컴파일때만 가끔 나다가 이젠 거의 상습적이네요.
코딩하다가도 어느 줄은 클릭만 하면 에러가 나기도 하고,
요즘은 프로젝트 열고 처음 저장할때 에러한번 나네요.
몇년 전에 쓸 때도 이랬는데
최근 다시 하려니 더 많이 나는 에러 -_-;

zeFa 님이 쓰신 글 :
: 컴파일시에 매번 나오는 애러도 아니고.
: 가끔 발생을 하는데..
: 이유를 모르겠네요 ;;;
: 이미지 추가했구요.
: 에러가 나도. 컴파일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 헬프미~

+ -

관련 글 리스트
48692 [에러화면]저 질문좀 할께요. ; zeFa 900 2007/03/30
48715     Re:[에러화면]저 질문좀 할께요. ; 아루스 877 2007/04/01
48775         Re:Re:[에러화면]저 질문좀 할께요. ; zeFa 746 2007/04/05
48698     Re:[에러화면]저 질문좀 할께요. ; 하안인 889 2007/03/30
48774         Re:Re:[에러화면]저 질문좀 할께요. ; zeFa 806 2007/04/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