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나요.
BCB 6.0 인데 그냥 설치하면 멀쩡한데 패치 다 하고 나면 그러죠.
처음엔 컴파일때만 가끔 나다가 이젠 거의 상습적이네요.
코딩하다가도 어느 줄은 클릭만 하면 에러가 나기도 하고,
요즘은 프로젝트 열고 처음 저장할때 에러한번 나네요.
몇년 전에 쓸 때도 이랬는데
최근 다시 하려니 더 많이 나는 에러 -_-;
zeFa 님이 쓰신 글 :
: 컴파일시에 매번 나오는 애러도 아니고.
: 가끔 발생을 하는데..
: 이유를 모르겠네요 ;;;
: 이미지 추가했구요.
: 에러가 나도. 컴파일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 헬프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