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774]
Re:Re:[에러화면]저 질문좀 할께요. ;
zeFa
[
kdh8070
]
805 읽음
2007-04-05
13:28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zeFa 님이 쓰신 글 :
: : 컴파일시에 매번 나오는 애러도 아니고.
: : 가끔 발생을 하는데..
: : 이유를 모르겠네요 ;;;
: : 이미지 추가했구요.
: : 에러가 나도. 컴파일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
: : 헬프미~
:
: 혹시 dev express 컴포넌트 인스톨하지 않으셨나요.
맞아요 ;; ㅎㅎ
그래서 그런가보네요.
답변들 감사합니다. ^^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5280
+
-
관련 글 리스트
48692
[에러화면]저 질문좀 할께요. ;
zeFa
899
2007/03/30
48715
Re:[에러화면]저 질문좀 할께요. ;
아루스
877
2007/04/01
48775
Re:Re:[에러화면]저 질문좀 할께요. ;
zeFa
745
2007/04/05
48698
Re:[에러화면]저 질문좀 할께요. ;
하안인
889
2007/03/30
48774
Re:Re:[에러화면]저 질문좀 할께요. ;
zeFa
805
2007/04/05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