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711] Re:[질문]DBGRID의 값을 치환해서 보여주려면..
에온 [rsaint] 1140 읽음    2007-04-01 02:09
디비 그리드의 값을 치환하기보다는
1 | 초등학교
2 | 중학교
라는 식의 테이블을 하나 더 만드신 후에
SQL의 join문을 활용하는 것이 나을 듯 싶네요.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제가 하고 싶은것은
: 테이블에는 1이나 2, 3 으로 들어가있습니다.(형식은 char 이지만 Itemindex값을 테이블에
: 저장시켜 놓았더라구요.)
: 이것을
: DBGrid안에 입력되는 값이  12 로 표기되는 것이 아니라
: 초등학교,중학교 식으로 보여지게 하려고 합니다.
: DBGrid에서 여러개의 데이타를 보여질때 표기도 바꿔서 해 주려고 합니다.
:
: DBGrid상에서 보여지는 것을 값을 바꿔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8709 [질문]DBGRID의 값을 치환해서 보여주려면.. 하안인 977 2007/04/01
48718     Re:[질문]DBGRID의 값을 치환해서 보여주려면.. 김은하 1121 2007/04/02
48714     Re:[질문]DBGRID의 값을 치환해서 보여주려면.. 아루스 1085 2007/04/01
48711     Re:[질문]DBGRID의 값을 치환해서 보여주려면.. 에온 1140 2007/04/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