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비 그리드의 값을 치환하기보다는
1 | 초등학교
2 | 중학교
라는 식의 테이블을 하나 더 만드신 후에
SQL의 join문을 활용하는 것이 나을 듯 싶네요.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제가 하고 싶은것은
: 테이블에는 1이나 2, 3 으로 들어가있습니다.(형식은 char 이지만 Itemindex값을 테이블에
: 저장시켜 놓았더라구요.)
: 이것을
: DBGrid안에 입력되는 값이 12 로 표기되는 것이 아니라
: 초등학교,중학교 식으로 보여지게 하려고 합니다.
: DBGrid에서 여러개의 데이타를 보여질때 표기도 바꿔서 해 주려고 합니다.
:
: DBGrid상에서 보여지는 것을 값을 바꿔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