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709]
[질문]DBGRID의 값을 치환해서 보여주려면..
하안인
[
hurco
]
976 읽음
2007-04-01
00:52
제가 하고 싶은것은
테이블에는 1이나 2, 3 으로 들어가있습니다.(형식은 char 이지만 Itemindex값을 테이블에
저장시켜 놓았더라구요.)
이것을
DBGrid안에 입력되는 값이 12 로 표기되는 것이 아니라
초등학교,중학교 식으로 보여지게 하려고 합니다.
DBGrid에서 여러개의 데이타를 보여질때 표기도 바꿔서 해 주려고 합니다.
DBGrid상에서 보여지는 것을 값을 바꿔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5143
+
-
관련 글 리스트
48709
[질문]DBGRID의 값을 치환해서 보여주려면..
하안인
976
2007/04/01
48718
Re:[질문]DBGRID의 값을 치환해서 보여주려면..
김은하
1121
2007/04/02
48714
Re:[질문]DBGRID의 값을 치환해서 보여주려면..
아루스
1084
2007/04/01
48711
Re:[질문]DBGRID의 값을 치환해서 보여주려면..
에온
1140
2007/04/0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