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껌뻑거리느 원인은 잘모르겠네요
소스코드를 보지 않고서야...
잘 모르겠지만 추측을 좀 해보면...
1 . 이미 했을것 같은데.. 혹시나
더블 버퍼링 처리를 일단하세요
this->DoubleBuffered=true; 이렇게 FormCreate이벤트때 하시면 됩니다.
2. onpaint 메세지가 자주발생하거나 해서 그런것 같은데요...
그 원인을 추적해 보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전체 이미지에서 일부분만 이미지가 바뀌었다면 다시 전체를 repaint한다고 해도 별로 못느끼는데)
( 껌벅거림을 느낀다면 혹시 image가 전부 삭제되었다가 다시 그려지는것으 아닌지요?)
그럼....
권종익 님이 쓰신 글 :
: 감사합니다~ pmNotXor을 통해서 해결하였습니다.
:
: 그런데 MouseMove이벤트 발생시마다 이미지가 깜빡깜빡 거리는 현상은 왜 일어나는 것일까요?
:
: 그리고 저는 현재 freedrawing구현시
:
: mousedown이벤트에서 MoveTo(X,Y)해 주고, mousemove이벤트시 LineTo(X,Y)를 이용하였는데;;
:
: 이것을 ScanLine을 통해서 구현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