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653]
Re:Re:Re:Re:간단한 그림판을 제작중입니다.
권종익
[
embakum
]
1056 읽음
2007-03-29
16:00
감사합니다~ pmNotXor을 통해서 해결하였습니다.
그런데 MouseMove이벤트 발생시마다 이미지가 깜빡깜빡 거리는 현상은 왜 일어나는 것일까요?
그리고 저는 현재 freedrawing구현시
mousedown이벤트에서 MoveTo(X,Y)해 주고, mousemove이벤트시 LineTo(X,Y)를 이용하였는데;;
이것을 ScanLine을 통해서 구현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5072
+
-
관련 글 리스트
48615
간단한 그림판을 제작중입니다.
권종익
1563
2007/03/28
48624
Re:간단한 그림판을 제작중입니다.
1382
2007/03/28
48628
Re:Re:간단한 그림판을 제작중입니다.
권종익
1213
2007/03/28
48630
Re:Re:Re:간단한 그림판을 제작중입니다.
1475
2007/03/29
48653
Re:Re:Re:Re:간단한 그림판을 제작중입니다.
권종익
1056
2007/03/29
48655
Re:Re:Re:Re:Re:간단한 그림판을 제작중입니다.
1206
2007/03/2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