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아직도 많이 부족한 저에게 여기 포럼은 큰힘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잘 알지는 못하지만 여기에 하나씩 질문해가면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감사드리구요...제질문은
:
: 간단한거 같은데 잘 모르겠어요..폼 리사이즈 할때 마우스를 폼의 끝쪽에 가져다 대면..화살표가 나와서 줄였다가 늘였다가 해야 정상아닌가요?...무슨 프로퍼티를 설정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마우스를 폼의 끝에 가져다 대두 늘였다 줄였다 할 수 가 없네요..화살표가 나오지 않아요..ㅡㅜ 알려주세요..
아래 처럼 하면 됩니다.
BorderStyle=bsSize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