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412] Re:폼 리사이즈 할때..질문좀.
이현진 [cyberpd] 966 읽음    2007-03-15 17:23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아직도 많이 부족한 저에게 여기 포럼은 큰힘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잘 알지는 못하지만 여기에 하나씩 질문해가면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감사드리구요...제질문은
:
: 간단한거 같은데 잘 모르겠어요..폼 리사이즈 할때 마우스를 폼의 끝쪽에 가져다 대면..화살표가 나와서 줄였다가 늘였다가 해야 정상아닌가요?...무슨 프로퍼티를 설정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마우스를 폼의 끝에 가져다 대두 늘였다 줄였다 할 수 가 없네요..화살표가 나오지 않아요..ㅡㅜ 알려주세요..

아래 처럼 하면 됩니다.

BorderStyle=bsSizeable

+ -

관련 글 리스트
48411 폼 리사이즈 할때..질문좀. 또아리 987 2007/03/15
48412     Re:폼 리사이즈 할때..질문좀. 이현진 966 2007/03/15
48413         Re:Re:폼 리사이즈 할때..질문좀. 또아리 1005 2007/03/15
48414             Re:Re:Re:폼 리사이즈 할때..질문좀. 이현진 1043 2007/03/15
48420                 Re:Re:Re:Re:폼 리사이즈 할때..질문좀. 또아리 1147 2007/03/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