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410] Re:BMP를 1초에 한장씩 display하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외랑 [] 1148 읽음    2007-03-15 16:20
60 frame/s 를 구현하고자 하시는 군요
60 frame을 디스플레이 하는 것은 dx나 vfx없이도 가능합니다.
카메라 영상을 Live로 볼 때 70 frame이상도 뿌려낼 수 있으니까요...

문제는 오히려 60 fps로 데이타를 가져올 수 있느냐 겠죠 ..
한 장에 소요되는 처리시간이 16.6 ms내에 진행되어야겠지요
각기 다른 그림 파일이라면 버퍼링을 한참 해 두어도 부족한 시점이 금방오니까요..
뭐.. 결론적으로
화면에 뿌리는 동작은 16ms내에 bitblt로도 충분히 처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처리하는 사이즈에 따라 다르겠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48391 BMP를 1초에 한장씩 display하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임호민 923 2007/03/14
48410     Re:BMP를 1초에 한장씩 display하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외랑 1148 2007/03/15
48394     Re:BMP를 1초에 한장씩 display하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이현진 1146 2007/03/14
48401         Re:Re:BMP를 1초에 한장씩 display하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임호민 1190 2007/03/15
48403             Re:Re:Re:BMP를 1초에 한장씩 display하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zeFa 1294 2007/03/15
48402             Re:Re:Re:BMP를 1초에 한장씩 display하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이현진 1155 2007/03/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