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 frame/s 를 구현하고자 하시는 군요
60 frame을 디스플레이 하는 것은 dx나 vfx없이도 가능합니다.
카메라 영상을 Live로 볼 때 70 frame이상도 뿌려낼 수 있으니까요...
문제는 오히려 60 fps로 데이타를 가져올 수 있느냐 겠죠 ..
한 장에 소요되는 처리시간이 16.6 ms내에 진행되어야겠지요
각기 다른 그림 파일이라면 버퍼링을 한참 해 두어도 부족한 시점이 금방오니까요..
뭐.. 결론적으로
화면에 뿌리는 동작은 16ms내에 bitblt로도 충분히 처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처리하는 사이즈에 따라 다르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