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질문요지는 저겁니다. "각각 다른 BMP를 1초에 한장씩 display하는 방법".
이 질문을 제가 잘못이해했군요. :-)
: 그림은 bmp파일을 가져오게 됩니다.
: 1초를 돌리려면 60장을 가져오게 되네요... 화면에 보여주는건 루프돌려서 계속 반복해서 보여주면 되고요...
1초에 60개의 이미지를 그릴려면 아무래도 DirectX를 이용하시는게 가장 효율적인 방안같습니다.
빌더에서 DirectX를 이용하는 방법은 제가 잘 모르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