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은 bmp파일을 가져오게 됩니다.
1초를 돌리려면 60장을 가져오게 되네요... 화면에 보여주는건 루프돌려서 계속 반복해서 보여주면 되고요...
비디오램에 올리려면 directx를 사용해야 하나요?
정확히 60Hz를 구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builder의 timer를 믿어도 되나요? ㅋ
궁금한게 넘 많아서 죄송.. ^^;
이현진 님이 쓰신 글 :
: 임호민 님이 쓰신 글 :
: : 지난번 질문에 소리비람.OJ님께서 많은 답변을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
: : VFW을 사용할까 DirectX를 사용할까 고민도 많이 하고, VC++을 사용할까도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만, 아직 고민하고 있습니다. ㅠㅠ
: :
: :
: : 질문요지는 저겁니다. "각각 다른 BMP를 1초에 한장씩 display하는 방법".
: :
: : 제일 간단한 방법이 무엇일까요?
:
: 보여줄 BMP 데이터를 어떻게 가져오시는지 모르겠지만,
: 화면을 TImage로 만들고 타이머나 쓰레드에서 지정한 시간마다 TImage를 갱신하는것이 제일 간단할 텐데요.
: BMP들이 파일로 되어 있다면 TImage::LoadBitmap() 함수로 읽고,
: 메모리상에 있다면 TImage::Canvas의 핸들을 얻어와서 BitBlt 함수로 갱신해도 될듯합니다.
:
: _image->Picture->Bitmap->Width=_bmp->Width; // TImage 화면 크기 변경.
: _image->Picture->Bitmap->Height=_bmp->Height;// TImage 화면 크기 변경.
: _image->Canvas->Lock();
:
: // BitBlt 등의 함수등으로 TImage::Canvas::Handle 에 bmp 이미지를 복사.
: BitBlt(_image->Canvas,0,0,_bmp->Width,_bmp->Height,_bmp->Handle,0,0,SRCCOPY);
:
: _image->Canvas->Unlo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