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389] Re:Re:답변감사합니다.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zeFa [kdh8070] 821 읽음    2007-03-14 15:42
잘하자 님이 쓰신 글 :
: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 Sleep이 CPU잡아먹는데도 영향을 주는군요 ^^
: : 저는 쓰레드는 CPU를 덜 먹는다는 고정관념이 있어서
: : Sleep안주었을때 CPU 80%정도
: : Sleep(10)주었을때 CPU 45%정도
: : Sleep(100)주었을때 CPU 15%정도 나오네요.
: : 100정도로 진행해야겠어요 ^^
: : 감사합니다.
:
: 메인폼에서의 슬립과 쓰레드 내에서의 슬립은 동작상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슬립보다는 타이머로 if걸어두는게 좋을듯싶은데요 ^^

+ -

관련 글 리스트
44986 쓰레드를 사용하는데 CPU를 심하게 점유합니다. 초보빌더 1081 2006/05/23
44987     Re:쓰레드를 사용하는데 CPU를 심하게 점유합니다. 사랑니 1267 2006/05/23
44988         답변감사합니다.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초보빌더 1022 2006/05/23
44998             Re:답변감사합니다.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잘하자 1016 2006/05/23
48389                 Re:Re:답변감사합니다.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zeFa 821 2007/03/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