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하자 님이 쓰신 글 :
: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 Sleep이 CPU잡아먹는데도 영향을 주는군요 ^^
: : 저는 쓰레드는 CPU를 덜 먹는다는 고정관념이 있어서
: : Sleep안주었을때 CPU 80%정도
: : Sleep(10)주었을때 CPU 45%정도
: : Sleep(100)주었을때 CPU 15%정도 나오네요.
: : 100정도로 진행해야겠어요 ^^
: : 감사합니다.
:
: 메인폼에서의 슬립과 쓰레드 내에서의 슬립은 동작상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슬립보다는 타이머로 if걸어두는게 좋을듯싶은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