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998]
Re:답변감사합니다.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잘하자
[
hasu90000
]
1015 읽음
2006-05-23
16:55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Sleep이 CPU잡아먹는데도 영향을 주는군요 ^^
: 저는 쓰레드는 CPU를 덜 먹는다는 고정관념이 있어서
: Sleep안주었을때 CPU 80%정도
: Sleep(10)주었을때 CPU 45%정도
: Sleep(100)주었을때 CPU 15%정도 나오네요.
: 100정도로 진행해야겠어요 ^^
: 감사합니다.
메인폼에서의 슬립과 쓰레드 내에서의 슬립은 동작상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7536
+
-
관련 글 리스트
44986
쓰레드를 사용하는데 CPU를 심하게 점유합니다.
초보빌더
1081
2006/05/23
44987
Re:쓰레드를 사용하는데 CPU를 심하게 점유합니다.
사랑니
1267
2006/05/23
44988
답변감사합니다.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초보빌더
1022
2006/05/23
44998
Re:답변감사합니다.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잘하자
1015
2006/05/23
48389
Re:Re:답변감사합니다.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zeFa
821
2007/03/1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