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986] 쓰레드를 사용하는데 CPU를 심하게 점유합니다.
초보빌더 [sorigae] 1080 읽음    2006-05-23 12:45
쓰레드를 사용하는데 CPU를 심하게 점유합니다.

쓰레드를 이용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요 CPU를 80%이상 점유해서
PC가 느려질 정도로 만드네요.
아직 쓰레드내에 업무처리는 없고 몇가지 플레그들 확인하는 소스뿐인데요
보시고 잘못된부분 지적해주세요(쓰레드는 첨이라 무지 많을듯..)

메인폼
TfrmMain *frmMain;
TAgentThread *AgentThread;
//---------------------------------------------------------------------------

__fastcall TfrmMain::TfrmMain(TComponent* Owner)
    : TForm(Owner)
{
    //Thread생성
    AgentThread = new TAgentThread(true);
}
//---------------------------------------------------------------------------

void __fastcall TfrmMain::FormActivate(TObject *Sender)
{
    if (startFlag)
    {
    startFlag = false;
    AgentThread->Resume(); <-- 프로그램 실행 시 자동으로 쓰레드 시작
    }
}

쓰레드 폼

void __fastcall TAgentThread::RunAgentThread(void)
{
    //DB연결정보가 정상적인지 확인
    if (frmMain->runAgent.dbConnect)
    {
        //에이전트 정책정보가 정상적인지 확인
        if (frmMain->runAgent.readAgent)
        {
            //정상적이면 에이전트 실행할 수 있도록 변수 정의
            startThread = true;
        }
        else
        {
            startThread = false;
        }
    }
    else
    {
        startThread = false;
    }

    //환경설정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에이전트 실행
    if (startThread)
    {
        //에이전트 기본정책 확인에 따른 업무 처리
        if (Trim(frmMain->infoAgent.runx_type) == "N")
        {
        }

        if (Trim(frmMain->infoAgent.runx_type) == "S")
        {
        }

        if (Trim(frmMain->infoAgent.runx_type) == "B")
        {
        }

        //에이전트 정책을 다시 읽는다.
        frmMain->getAgentInfo(); <----- 데이터베이스 쿼리문을(SELECT)실행해서 구조체에 값을 저장하는 함수입니다.
    }
}

__fastcall TAgentThread::TAgentThread(bool CreateSuspended)
    : TThread(CreateSuspended)
{
    Priority    = tpTimeCritical;
    startThread = false;
}
//---------------------------------------------------------------------------

void __fastcall TAgentThread::Execute()
{
    try
    {
        //Thread가 Terminated상태가 아니면 실행
        while(!Terminated)
        {
            Synchronize(RunAgentThread);
        }//while
    }
    catch ( ... ) {}
}
//---------------------------------------------------------------------------

+ -

관련 글 리스트
44986 쓰레드를 사용하는데 CPU를 심하게 점유합니다. 초보빌더 1080 2006/05/23
44987     Re:쓰레드를 사용하는데 CPU를 심하게 점유합니다. 사랑니 1267 2006/05/23
44988         답변감사합니다.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초보빌더 1021 2006/05/23
44998             Re:답변감사합니다.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잘하자 1015 2006/05/23
48389                 Re:Re:답변감사합니다.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zeFa 821 2007/03/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