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aderkk 님이 쓰신 글 :
: 씨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 leaderkk 님이 쓰신 글 :
: : : 이런 에러가 납니다.
: : :
: : : 비주얼씨에서 사용하던 라이브러리입니다.
: : :
: : : 비주얼씨에서는 링크시에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 : :
: : : 즐거운 하루되세요.
: :
: : c:\implib 1111.lib 1111.dll 하시면 새로운 빌더용 lib가 만들어 집니다.
: : 만들어진 lib 파일을 링크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 제가 작업하는 폴더에서 파일명만 바꿔서 해보니 파일을 열 수 없다고 에러가 납니다.
:
: 죄송하지만 자세하게 좀 알려 주세요.
:
: 답변 주셔서 고맙습니다.
c 드라이브에 Axdrv32.dll 파일을 옮겨 놓으시고
c:\implib Axdrv32.lib Axdrv32.dll 하시면 lib 파일이 생성 됩니다.
그냥 그거 이용하시면 될듯 한데요.
안되시면 다시 글 올려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