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leaderkk 님이 쓰신 글 :
: : 이런 에러가 납니다.
: :
: : 비주얼씨에서 사용하던 라이브러리입니다.
: :
: : 비주얼씨에서는 링크시에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 :
: : 즐거운 하루되세요.
:
: c:\implib 1111.lib 1111.dll 하시면 새로운 빌더용 lib가 만들어 집니다.
: 만들어진 lib 파일을 링크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작업하는 폴더에서 파일명만 바꿔서 해보니 파일을 열 수 없다고 에러가 납니다.
죄송하지만 자세하게 좀 알려 주세요.
답변 주셔서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