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130] 가르쳐 주신대로 했는데 에러가 납니다.
leaderkk [leaderkk] 1752 읽음    2007-02-20 14:05
씨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leaderkk 님이 쓰신 글 :
: : 이런 에러가 납니다.
: :
: : 비주얼씨에서 사용하던 라이브러리입니다.
: :
: : 비주얼씨에서는 링크시에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 :
: : 즐거운 하루되세요.
:
: c:\implib 1111.lib 1111.dll 하시면 새로운 빌더용 lib가 만들어 집니다.
: 만들어진 lib 파일을 링크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작업하는 폴더에서 파일명만 바꿔서 해보니 파일을 열 수 없다고 에러가 납니다.

죄송하지만 자세하게 좀 알려 주세요.

답변 주셔서 고맙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126 [Linker Error] 'D:\Axdrv32.lib' contains invalid OMF record, type 0x21(possibly COFF) leaderkk 4425 2007/02/20
48127     Re : implib 로 도스프롬프트상태에서 해당 dll 을 가지고 새로운 lib 파일을 생성 하세요. 씨빌더초보 2466 2007/02/20
48130         가르쳐 주신대로 했는데 에러가 납니다. leaderkk 1752 2007/02/20
48132             Re:가르쳐 주신대로 했는데 에러가 납니다. 씨빌더초보 2158 2007/02/20
48134                 답변 고맙습니다. leaderkk 3268 2007/02/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